컴퓨터 / / 2020. 2. 22. 08:43

나는 트로트 가수다 방청신청

나는 트로트 가수다 방청신청

요즘은 미스터트롯 영향으로 대한민국에 트로트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나는 트로트 가수다는 MBC every1 채널에서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TV프로그램으로 이덕화가 MC를 맡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프로그램은 일반인이 나오는 것이 아니고 각 세대를 대표하는 트로트 가수 7인이 나와 경쟁을 펼치는 고품격 음악 경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대 마다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최고의 고품격 경연을 볼 수 있습니다. 2020년 트로트 계의 보석을 재발견 할 수 있는 레전드 무대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재밌게 보고 들으며 즐기면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방청신청 또한 진행하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나는 트로트 가수다 방청신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누구나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도전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나는 트로트 가수다 방청신청나는 트로트 가수다 방청신청



나는 트로트 가수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오른쪽 메뉴를 통해 클립영상, 미리보기, 방청신청 게시판을 볼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소개는 말 그대로 어떤 종류의 프로그램인지 소개 내용과 MC 소개는 이덕화 소개를 볼 수 있습니다. 출연자 소개에서는 7명의 가수인 조항조, 김용임, 금잔디, 박구윤, 박혜신, 박서진, 윤수현에 대한 고품격 음악 경연을 펼치는 가수들의 소개가 나와있습니다.



나는 트로트 가수다 클립영상 다시보기

클립영상에서는 명장면에 해당하는 동영상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볼 수 있지만 풀 영상을 볼 수 있는 것은 아니구요. 명장면 동영상에 대한 클립영상을 고화질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중요 장면을 다시 보고 싶을 때 저는 클립영상을 통해 나는 트로트 가수다를 즐기고 있습니다. 노래를 들을 때 마다 눈이 즐겁고 뿐문 아니라 귀가 호강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말 최고입니다.


나는 트로트 가수다 클립영상 다시보기나는 트로트 가수다 클립영상 다시보기


나는 트로트 가수다 방청신청 방법

방청신청 게시판에서는 방청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트로트 대세들의 명품 보이스를 현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신청을 해보세요. 대신 트로트를 사랑하고, 공정하게 평가할 수 있는 분, 감동의 무대를 현장에서 직접 확인하고 싶은 분이라면 누구나 방청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신청기간과 당첨연락 그리고 녹화날짜 및 녹화장소를 잘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당첨 연락은 개별적으로 연락이 되기 때문에 방청신청할 때 핸드폰 번호를 확실하게 작성해서 당첨 연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휴대폰 번호를 잘못 입력하면 당첨되도 방청을 갈 수 없는 사태가 벌어지겠죠. 나는 안되겠지 설마 당첨되겠어 라는 생각은 접어두시고 지금 방청신청을 도전해보세요. 



나는 트로트 가수다 방청신청 방법나는 트로트 가수다 방청신청 방법



방청신청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1회와 2회로 나누어지는 방청 시간을 선택해야 됩니다. 1회 2회 둘 다 선택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성함 및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제일 중요한 휴대폰 번호를 확실하게 입력해야 됩니다. 만약 동반 입장하는 분이 있다면 추가적인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참고로 당일 추가 입장 요청은 불가능하다고 하니 미리 신청을 확실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 트로트 가수다 방청신청 양식나는 트로트 가수다 방청신청 양식



이렇게 해서 나는 트로트 가수다 방청신청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미스터트롯이 막바지에 달하는 만큼 나는 트로트 가수다 인기도 조금씩 상승하고 있습니다. 방청신청을 통해 고품격 음악 경연을 즐겨보세요. 방청신청은 mbcplus 홈페이지의 나는트로트가수다 사이트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우리 같이 당첨되서 방청 현장에서 고품격의 공연을 실시간으로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컴퓨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  (0) 2020.02.26
불과물 2인용 게임하기  (0) 2020.02.23
CTM 성경타자통독 이용방법 상세정리  (0) 2020.02.20
키즈짱 24게임하기  (0) 2020.02.16
로블록스 바로가기  (0) 2020.02.14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