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0. 9. 14. 12:23

애관극장 상영시간표 영화별 보는 방법 및 주차장 안내

애관극장은 인천광역시 중구에 위치하고 있는 영화관으로 가격이 저렴한 장점이 있기 때문에 인천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주로 애용하는 영화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극장 내부로 들어가보면 CGV나 메가박스에 뒤떨어지지 않는 인테리어로 잘 꾸며져 있으며 동네 주민들과 함께 영화를 보는 듯한 편안한 느낌으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편안하게 잘 봤습니다.

목차

     


    애관극장 이미지애관극장 이미지


    애관극장 바로가기



    저는 애관극장의 상영시간표와 영화 예매 방법 및 찾아가는 길과 주차장 안내 정보 마지막으로 현장 할인카드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먼저 애관극장에서 상영중인 영화의 상영시간표를 보기 위해서는 해당 바로가기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 됩니다. 사이트의 구조는 아래 사진과 같으며 다양한 메뉴 항목들이 존재합니다. 영화별 상영시간표나 위치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먼저 애관극장 바로가기 홈페이지를 접속해 보세요. 여기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시간표와 주차장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애관극장 바로가기애관극장 바로가기



    애관극장을 간단하게 소개해 보면 100년전 부터 인천의 명실상부한 영화 중심이 였다고 합니다. 순수 인천 토착 극장으로 진정한 인천의 영화와 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을 해온 극장이며 현재 총 5개의 스크린과 최신식 영사기 및 디지털 음향시스템 그리고 총 860좌석을 갖추고 있습니다.

    애관극장 소개애관극장 소개


    애관극장 상영시간표



    상영시간표/예매 메뉴를 클릭하면 여기서 상열일자를 선택하여 영화관에서 상영중인 영화의 상영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가 선택한 9월15일에 상영하는 테넷 영화는 12세 관람등급이며 3관에서 10시20분, 13시30분, 16시30분에 상영되는 상영시간표 확인이 가능해요.

    애관극장 상영시간표애관극장 상영시간표



    위 상영시간표/예매 에서 상영관 안내를 보면 1관 부터 5관까지의 버튼이 존재하는데요. 이것을 클릭하면 해당 상영관에 대한 좌석도를 이미지로 볼 수도 있습니다.

    애관극장 좌석도애관극장 좌석도


    애관극장 영화예매



    그리고 상영시간표를 클릭하게 되면 영화를 예매할 수 있는 사이트가 열립니다. 인터넷 예매의 경우 예스24 영화 사이트에서 예매가 가능하더라구요. 참고로 이렇게 예매를 하게 되면 장당 5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수수료가 싫다면 현장에서 직접 예매를 하셔야 됩니다.

    애관극장 영화예매애관극장 영화예매



    애관극장의 인터넷 예매는 국내 최대 영화예매 사이트인 예스24에서 진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연히 Yes24 사이트에 대한 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야 예매가 가능합니다.

    예스24 로그인 필요예스24 로그인 필요



    로그인을 완료했다면 인원 및 좌석을 선택 후 결제를 통해 영화 예매가 가능합니다. 내가 선택한 상영관 및 시간 그리고 선택한 좌석을 확인하면서 예매를 할 수 있어요.

    영화 예매 인원 및 좌석 선택영화 예매 인원 및 좌석 선택


    애관극장 주차장 및 길찾기

    애관극장은 인천광역시 중구 경동 238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철의 경우 1호선 동인천역에 하차 후 도보로 걸어가거나 버스를 이용하는 경우 신포시장에서 하차하면 됩니다. 그리고 주차장은 애관극장 내에 무료로 운영되고 있으니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해도 되겠습니다.


    애관극장 주차장 및 길찾기애관극장 주차장 및 길찾기


    애관극장 현장 할인카드



    애관극장 일반 요금은 7000원, 조조 요금은 4000원, 심야 요금은 5000원 입니다. 심야영화는 오후 1시 이후이며 매주 금, 토요일과 공휴일 전날에만 심야영화가 상영되는데요. 할인카드를 이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영화 감상이 가능합니다. 멤버쉽 카드, OK 캐쉬백 카드, BC 카드 등이 있으니 사이트에서 현장 할인카드를 잘 확인 후 예매를 하면 저렴하게 재밌는 영화를 감상할 수가 있습니다.

    애관극장 현장 할인카드애관극장 현장 할인카드



    위 내용을 통해 인천광역시에 위치하고 있는 애관극장의 영화별 상영시간표와 영화 예매 방법 그리고 주차장 안내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알려드렸습니다. 고맙습니다.

     참고하기 좋은 글


    kbs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프로그램 무료로 보는 방법


    JTBC 온에어 무료 실시간 감상 및 다시보기 편성표 보는법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