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12. 9. 20:21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채용정보 일자리 전자신문 보는방법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잘 활용하면 충청남도 천안시에서 일하기 위한 취업 일자리를 구할 수가 있는데요. 제가 다양한 분야에 대해 일자리 채용정보를 검색하고 지원하는 방법과 함께 천안교차로 전자신문 그대로 보기 사용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벼룩시장 지역별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바로가기

 

벼룩시장 지역별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바로가기

벼룩시장 신문보기 핸드폰과 컴퓨터를 사용하여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 후 지역별 종이신문을 그대로보기 하여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벼룩시장은 대한민국에 최초로 종

chotiple.tistory.com

 

천안교차로-홈페이지-접속하기
천안교차로-사이트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제가 직접 천안교차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았습니다. 여기서 구인구직 메뉴를 클릭했더니 직종을 선택하거나 지역을 선택할 수 있는 사이트가 열렸습니다. 지역으로는 아산시, 예산시, 천안시, 세종시 중 선택해서 올라와 있는 채용정보를 볼 수 있었어요.

 


취직을 위한 플랫폼 사이트에는 교차로 외에도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나 사람인 또는 잡코리아 등의 사이트도 있는데요. 여러 사이트를 같이 조합해서 이용을 하면 분명 여러분이 원하는 분야의 회사에 지원해서 면접 제의를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천안교차로-구인구직-직종-지역-선택
천안교차로-구인구직

충남 천안시 일자리 검색

일자리를 검색하기 위해서는 지역이나 업직종 분야 등의 조건 선택이 가능한데요. 지역은 충남 천안시 전체로 선택했으며 다른 조건은 선택하지 않고 검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이 취직을 희망하는 조건을 선택해서 직접 검색 후 모집 글을 확인해 보세요.

 

 

충남-천안시-구인-일자리-검색하기
천안시-일자리-검색

 

무려 1,000건이 넘는 구인 정보가 나타났는데요. 간단하게 근무를 하게 될 예정인 지역과 회사 이름 및 모집 제목 그리고 급여 등에 대해 나오네요. 공장 생산직이나 음식점 주방 또는 홀서빙 그리고 운전이나 배달 등의 다양한 직종에서 사람을 뽑고 있네요.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공장 취업정보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공장 취업정보

주로 공장 교대 근무 일자리를 찾으시거나 또는 외국인이나 동포 및 교포를 채용해 주는 일자리를 찾으시나요? 그렇다면 지금 이 글을 잘 보고 계신 겁니다.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서

chotiple.tistory.com

 

천안시-일자리-채용정보
천안시-채용정보

천안교차로 아르바이트

단기나 주말 아르바이트 모집 글을 중심으로 검색하고 찾을 수 있는 별도의 알바 메뉴가 존재하는데요. 마찬가지로 지역이나 직종 등의 조건 선택을 통해 검색을 할 수가 있고요. 다양한 천안시 지역의 알바 채용정보를 찾아 지원을 해볼 수도 있었습니다.

 

천안교차로-아르바이트-검색
천안교차로-알바

 

교차로 사이트의 특징이라면 일자리 구해줘 의뢰하기 기능이 존재하는데요. 간단하게 선택을 통해 여러분이 어떤 직장을 원하는지 의뢰 글을 등록할 수가 있고요. 이렇게 글을 등록해 놓으면 기업의 인사 담당자가 보고 직접 연락을 할 수도 있습니다.

널스잡 구인구직 간호조무사 채용정보

 

널스잡 구인구직 간호조무사 채용정보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면 간호조무사, 피부관리사, 치위생사 등의 간호 분야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 병원이 아닌 상급종합병원이나 국공립병원을 목표로 하

chotiple.tistory.com

 

천안시-일자리-구해줘-의뢰하기
일자리-의뢰

천안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인터넷을 통해 사용하는 것이 불편하다면 신문 형식으로 그대로 볼 수 있는 서비스도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천안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으로 부동산이나 자동차에 대한 신문을 보거나 구인구직이나 학원 주제가 포함되어 있는 신문을 인터넷을 통해 볼 수도 있어요.

 

 

천안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신문-보기

전자신문 뷰어 사용방법

저는 오늘 날짜의 구인구직 신문을 클릭했는데요. 전자신문 뷰어 창이 나타났으며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서 신문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앞으로 밖에 나가서 신문을 가져올 필요 없이 컴퓨터나 모바일 휴대폰으로 천안교차로 전자신문을 그대로 볼 수가 있는 것입니다.

 

전자신문-뷰어-사용방법
전자신문-뷰어

천안교차로 부동산

충청남도 천안 지역의 부동산 매물도 찾을 수 있는 별도 사이트도 존재하는데요. 여기서는 주거용에 해당하는 아파트나 원룸 또는 빌라 등의 매물을 찾아보거나 상업용에 해당하는 상가건물이나 창고 또는 토지 등의 매물을 찾아볼 수가 있었습니다.

 

천안교차로-부동산-매물-찾기-사이트
천안교차로-부동산

마무리

지금까지 천안교차로 홈페이지 접속을 해서 구인구직 일자리를 어떻게 찾을 수 있는지 자세하게 알아보았는데요. 충남에서 취직 일자리를 구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2022년 신년 토정비결 사주 궁합 보기

 

신한생명 무료운세 2022년 신년 토정비결 사주 궁합 보기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 2022년 신년 무료 운세를 볼 수 있는 사이트인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료 토정비결 사주 서비스를 통해 2022년 한 해를 어떻게 살아가면

chotipl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