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11. 11. 12:36

티빙(TVING) 실시간 tvN 엠넷 정주행 채널 다시보기 시청방법

티빙(TVING)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tvN 채널 온에어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엠넷(Mnet) 채널이나 OCN 채널 그리고 JTBC나 TV 조선 등의 실시간 채널 시청을 하거나 무료로 정주행 채널을 통한 예능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를 볼 수도 있습니다.

JTBC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시청 및 편성표

 

JTBC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시청 및 편성표

저는 JTBC 채널을 통해 예능과 드라마 등의 TV 프로그램을 즐겨 시청하는데요. 이 채널을 통해 뉴스를 보거나 골프나 축구 등의 스포츠 경기를 즐겨보시는 분들도 있으며 JTBC 편성표 보는 방법과

chotiple.tistory.com

 

티빙-홈페이지-사이트-바로가기
티빙-홈페이지

티빙 실시간 TV 시청

티빙(TVING)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실시간 메뉴를 클릭하면 TV 채널과 정주행 채널 중 선택할 수 있는데요. TV 채널은 tvN, JTBC, Mnet, YTN, OCN, MBN, TV조선 등의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영해 주는 TV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는 것인데요. 유료 이용권이 필요합니다.

 


정주행 채널의 경우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TV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틀어주고 있는데요. 티빙 플랫폼에 로그인만 진행하면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생중계는 티빙의 tvN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빙-실시간-TV-tvN-Mnet-시청하기
실시간-TV채널

티빙 이용권 가격

정주행 채널을 통해 보는 것은 무료지만 실시간 TV 채널을 보기 위해서는 별도의 이용권 구매가 필요한데요. 이용권에 따른 가격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한 번 확인을 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 베이직 이용권

- 월 7,900원
- 실시간 + TV 프로그램 + 영화(개별 구매 제외)
- 720p 화질 + 동시 시청 1명 + 모바일 + PC

 

  • 스탠다드 이용권

- 월 10,900원 / 연 77,000원
- 실시간 + TV 프로그램 + 영화(개별구매 제외)
- 1080p 화질 + 동시 시청  2명 + 모든 디바이스

 

  • 프리미엄 이용권

- 월 13,900원 / 연 99,000원
- 실시간 + TV 프로그램 + 영화(개별구매 제외)
- 1080p + 4K 화질 + 동시 시청  4명 + 모든 디바이스

결제 금액은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는 금액이며 해외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만 14세 이상 회원만 이용권 구매가 가능하며 미성년자의 콘텐츠 구매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SBS 온에어 실시간 무료시청 및 재방송 다시보기

 

SBS 온에어 실시간 무료시청 및 재방송 다시보기

SBS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방송 중인 예능, 드라마, 스포츠, 교양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하고 싶다고 생각을 해보셨을 텐데요. SBS 온에어 기능을 이용하면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

chotiple.tistory.com

 

티빙-이용권-가격-비교
티빙-이용권

티빙 한 달 무료 체험 방법

티빙 플랫폼을 한 달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면 됩니다. 월 4,900원 요금 결제가 필요하지만 첫 달은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어요.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 지급에서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을 선택하면 첫 달은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2번째 달부터 월 4,900원 요금을 결제하게 됩니다.

MBC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무료 TV 시청하기

 

MBC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무료 TV 시청하기

오늘은 MBC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실시간 예능과 드라마 TV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온에어 내용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편성표를 보는 내용도 소개를 해드리고자 하고요. MBC mini 모바

chotiple.tistory.com

 

네이버플러스-티빙-한달-무료체험
티빙-한달-무료체험

티빙 무료 예능 드라마 보기

티빙에서 정주행 채널은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정말 많고 다양한 장르의 예능과 드라마 TV 방송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서 방영해 주는 TV 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바뀌며 회차를 선택해서 볼 수 없고 틀어주는 방송 회차를 순차적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저는 요즘 신서유기 레전드 정주행 방송과 응답하라 그리고 대탈출 등의 방송을 무료로 감상하고 있답니다.

 

무료-정주행-채널-예능-드라마-다시보기
정주행채널

티빙 방송 편성표

티빙 사이트에서는 편성표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실시간 TV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는 tvN, JTBC, Mnet, Olive, OCN 등의 채널 편성 시간표를 확인 가능합니다. 날짜를 선택해 가면서 언제 어떤 채널에서 어떤 방송이 예정되어 있는지 확인 후 시청하면 됩니다.

KBS 온에어 실시간 방송보기 편성표 및 VOD 재방송 다시보기

 

KBS 온에어 실시간 방송보기 편성표 및 VOD 재방송 다시보기

KBS 채널에서 방영해 주는 예능, 드라마, 시사교양, 스포츠 방송을 즐겨 시청한다면 KBS 온에어 사이트도 이용해보세요. KBS 사이트 또는 앱을 이용하면 편성표를 보거나 온에어 기능을 통해 실시

chotiple.tistory.com

 

티빙-채널별-편성-시간표
티빙-편성표

티빙 모바일 앱 설치

티빙(TVING) 모바일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실행 후 이용하는 것도 가능한데요. 사이트와 동일하게 케이블 채널 실시간 온에어 방송을 시청하거나 무료로 정주행 채널을 통한 프로그램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저는 티빙 앱을 휴대폰에 설치해서 실시간 TV 채널의 tvN 채널을 통해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중계를 보고 있습니다. 또한 무료로 정주행 채널을 볼 수 있어서 집에서나 밖에 나가서 이용하기 참 좋다고 생각합니다.

 

티빙-TVING-모바일-앱-휴대폰-설치
티빙-모바일-앱

티빙 앱 사용방법

TVING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실행하게 되면 아래 사진과 같은 구성을 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용권 구매 후 실시간 TV를 통한 온에어 방송을 시청할 수도 있고요. 로그인 후 무료로 틀어주고 있는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방송을 보면서 여가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티빙-모바일-앱-사용방법
티빙-앱-사용법

마치며

지금까지 티빙(TVING) 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실시간 TV 방송을 보거나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예능과 드라마 방송을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해도 되고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휴대폰으로 이용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농협 무료운세 토정비결 신년 사주 애정 궁합 결과 보기

 

농협 무료운세 토정비결 신년 사주 애정 궁합 결과 보기

농협에서는 누구나 무료로 사주와 운세 그리고 토정비결이나 애정 궁합 결과를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해서 여러분의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무료로 결과를 알

chotipl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