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11. 30. 08:32

피망고스톱 실행 무료 온라인 맞고게임 설치 다운로드 방법

제가 오늘 글을 작성한 이유는 피망 고스톱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컴퓨터와 휴대폰에서 실행하는 방법을 설명드리기 위함입니다. 결국 온라인 정통 고스톱 게임도 즐기고 1:1 실시간 무료 맞고 게임도 같이 즐기면서 재밌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피망고스톱 무료 다운로드 설치 고스톱 게임하기

 

피망 고스톱 설치 무료 맞고 게임 다운로드 실행방법 - IT Money

무료 온라인 고스톱 게임을 찾고 있다면 피망 고스톱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이용해 보세요. 컴퓨터 환경과 스마트폰 환경 모두 설치할 수 있으며 실시간 정통 고스톱 게임과 맞고 게임

itmoney4you.com

 

피망고스톱-사이트-바로가기
피망고스톱-사이트

피망 고스톱 설치방법

피망 홈페이지 접속을 하게 되면 굉장히 많고 다양한 게임들이 존재하는데요. 바둑이나 장기 또는 포커 등의 게임은 이미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죠. 여기서 고스톱을 클릭하면 피망 고스톱 사이트가 열리게 되고요. 로그인을 진행 후 컴퓨터에 게임을 설치할 수가 있답니다.

 

설치 과정은 알고 보면 정말 간단한데요. 설치를 하게 되는 폴더는 변경할 필요가 없으니 그대로 두면 되고요. 저 같은 경우에는 피망 시작 페이지 설정 옵션은 체크를 해제했고요. 피망 고스톱 바로가기 설치 옵션만 체크 후 설치를 어렵지 않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한게임 신맞고 무료 설치 사이트 바로가기

 

한게임 신맞고 무료 다운로드 고스톱 게임 설치하기

컴퓨터와 스마트폰에서 실행할 수 있는 한게임 신맞고 무료 다운로드 설치하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실시간 맞고와 고스톱 및 섯다를 즐길 수 있어요. 친구와 함께 할 수도 있고 랜

infohelpforyou.com

 

피망고스톱-게임-PC-무료-다운로드-설치방법
피망고스톱-설치

 

설치가 완료되면 잠시 후 게임이 실행되며 고스톱 대기실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상단 메뉴에서 뉴맞고 탭을 선택해서 실시간 맞고 게임도 같이 즐길 수가 있는 것입니다. 저는 3명이서 즐기는 정통 고스톱을 치기 위해 바로 입장 버튼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카카오장기 다운로드 설치 온라인 장기 게임 하는법

 

카카오장기 설치 PC 모바일 온라인 장기 게임방법

카카오장기 게임을 PC와 모바일 스마트폰에 무료로 설치해서 장기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친구들과 함께 장기 대국 게임을 할 수도 있고요. 온라인 유저

infohelpforyou.com

 

고스톱-대기실-접속한-화면
대기실

온라인 피망 고스톱 게임

바로 입장을 클릭했더니 저를 포함해서 총 3명이 입장을 했고요. 게임이 바로 시작되어 선 유저부터 패를 선택해서 고스톱을 칠 수 있었습니다. 3명이다 보니까 속도에서는 맞고보다는 늦게 턴이 돌아가게 되지만 승리할 때의 기쁨은 배가 되는 것으로 느껴지더라고요.

 

온라인-실시간-피망-정통-고스톱-게임하기
온라인-피망고스톱

고스톱 족보 문서 보기

고스톱이든 맞고 게임이든 기본적인 규칙은 정해져 있는데요. 특히 족보를 통해 점수를 계산하는 방법 정도는 알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몰라도 게임을 이용하는 부분에 있어서 문제는 없지만 어떻게 점수를 계산하는지 알면 여러 전략을 세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피망 뉴맞고 무료 고스톱 게임 설치

 

피망고스톱-게임방법-족보-점수계산법
게임방법

피망 뉴맞고 모바일 앱 설치

스마트폰에 피망 뉴맞고 앱을 설치해서 실행하면 고스톱을 치거나 맞고를 칠 수도 있는데요. 해당 방법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안드로이드 휴대폰 또는 아이폰에 피망 뉴맞고 앱을 검색해서 무료로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피망-뉴맞고-모바일-앱-스마트폰-설치하기
피망-뉴맞고-앱-설치

모바일 피망 고스톱 게임하기

앱을 설치하고 실행을 했다면 마찬가지로 상단 메뉴를 통해 맞고를 선택하거나 고스톱을 선택할 수가 있고요. 저는 고스톱을 선택했더니 친구를 초대해서 대전을 펼치거나 일반 경기장에 입장해서 여러 사람들과 같이 실시간 고스톱을 치면서 재밌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피망-뉴맞고-앱-고스톱-선택하기
고스톱-선택

모바일 피망 뉴맞고 게임하기

이번에는 대기실 화면에서 뉴맞고 탭을 눌러 보았는데요. 역시나 동일하게 친구를 초대해서 이용 가능한 대전 방에 입장할 수도 있었고요. 일반 방에 입장해서 1:1로 실시간 맞고 대결을 통해 붙어볼 수도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고스톱보다는 맞고가 좀 더 속도감이 있긴 하더라고요.

 

피망-뉴맞고-앱-실시간-맞고-게임하기
실시간-뉴맞고

 

게임 설정에서는 사운드에 대한 설정이나 그래픽 또는 알림 등의 설정 변경과 적용이 가능했고요. 쿠폰이 있다면 쿠폰을 입력해서 보상을 받을 수도 있었고요. 문의 사항이나 신고 사항은 고객센터 버튼을 클릭해서 문의 글을 등록할 수도 있었습니다.

 

피망-뉴맞고-앱-환경설정
환경설정

마지막

오늘 소개해 드린 피망 고스톱을 통해 온라인 실시간 정통 고스톱도 즐겨보시고 맞고 게임도 즐겨보세요. 컴퓨터에 설치해서 이용할 수도 있고 휴대폰에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도 있으니 집에서든 밖에 나가서든 언제 어디서든 재밌게 즐겨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