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19. 11. 7. 23:47

오르골 자장가,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어플 사용법

아기를 위한 자장가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어플 하나 추천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이 글은 아마 현재 아기를 키우고 계신 부모님 들이 이 글을 보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오르골 자장가 앱을 통한 자장가 무료듣기

아기를 키우시는 분들은 전부다 공감하시겠지만 아기를 잠들게 하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또한 아기가 밤에 깨서 울음을 터뜨리고 계속 잠에 들지 않는다면 다음 날 아주 피곤하고 힘든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졸 수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겠네요.


그렇기 때문에 아기를 심리적으로 안정된 기분이 들게하여 빨리 잠에 들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장가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어플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많은 자장가 앱 중에서 오르골자장가를 추천드립니다. 이 앱은 안드로이드폰 사용자의 경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오르골자장가로 검색하여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오르골 자장가,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어플 사용법



어플 설명에 따르면 EQ발달에 좋은 음악, 아기 두뇌발달을 위한 수면유도, 두뇌 및 인지력 및 감성발달과 정서적 안정감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상상력과 집중력 그리고 창조력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기의 잠을 부르는 음악 자장가앱이라는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오르골 자장가 어플을 처음 실행한 화면입니다. 바로 자장가를 실행할 수 있는 음악 목록이 나타납니다. 오르골로 들을 수 있는 클래식 음악 및 수십개의 자장가 음악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또다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음악을 실행해보았습니다. 먼저 하단의 A 모양 아이콘이 보이는데요. 이것은 선택한 자장가를 무한 반복으로 틀겠다는 뜻입니다. 

하단에는 시간도 나오는데요. 이것은 재생중인 자장가의 남은 시간을 의미합니다. 여러 종류의 오르골 자장가를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오르골 자장가,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어플 사용법



오르골 자장가를 계속해서 재생할 수는 없고 일정시간이 지나면 자장가 음악 재생이 중지되도록 설정하는 것은 중요한데요. 하단의 모래시계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여 오르골 자장가 앱이 종료되는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30분 후 종료를 선택하면 오르고 자장가가 재생되다가 30분이 경과하면 어플이 자동으로 종료되는 기능입니다. 자장가를 재생하면서 종료 타이머를 설정하시면 됩니다.


오르골 자장가,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어플 사용법



이런식으로 아기가 빨리 잠에 들 수 있도록 오르골 자장가를 무료로 들려줄 수 있습니다. 자장가 어플은 여러가지 어플이 있지만 저는 다양한 자장가 노래 곡과, 자장가 재생이 자동으로 멈출 수 있도록 종료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는 오르골 자장가 어플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