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19. 11. 10. 14:50

11번가 바로가기

인터넷 쇼핑몰에는 쿠팡, 티몬, 위메프 등등 여러가지 쇼핑몰 사이트가 존재합니다. 그렇다면 11번가는 어떨까요? 현재 국내 3대 쇼핑몰이라고 불릴 정도로 국내에서는 압도적으로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쇼핑몰 사이트입니다.


제가 알기로 많은 분들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어보고, 입어보고, 경험해본 다음 11번가와 같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더 저렴한 가격에 비교를 하면서 구매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11번가는 SKT 통신사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쇼핑몰입니다. T멤버십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쿠폰도 같이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11번가 사이트는 바로가기 ON 설정을 하게 되면 다양한 쿠폰과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는 설치형이 있고 익스플로러에 즐겨찾기로 추가하는 방식이 있으며 컴퓨터 바탕화면에 수동으로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다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1번가 바로가기



11번가 사이트에 접속한 화면입니다. 앞으로 다양한 할인이나 행사들을 할텐데 많은 기대가 됩니다. 11번가는 할인 행사를 자주하며 쿠폰도 자주 뿌리기 때문에 항상 바로가기를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쇼킹딜이라 백화점 및 해외직구 상품들도 확인할 수 있으며 제휴카드 이벤트도 있기 때문에 자주 방문하여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1번가 바로가기 ON 혜택

11번가에 접속해서 상단에 보면 앱다운로드를 통해 11번가 어플을 설치할 수도 있구요. 바로 오른쪽에는 바로가기가 OFF라고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11번가 바로가기 접속을 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혜택은 쿠폰존 사용혜택과 구매 등급별 제공되는 쿠폰 혜택이 존재합니다. 또한 11번가 모바일 앱으로 접속해도 특별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번가 바로가기를 했을 때 혜택을 주는 이유는 다음이나 네이버 등을 통해 11번가에 접속하면 수수료가 발생하기 때문에 11번가 바로가기로 직접 들어온 사용자에게 혜택을 주는 것입니다.





이제 11번가 바로가기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가기로 방문하는 방법에는 4가지 방법이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바로가기 설치하기를 통해 설치하는 방법과 익스플로러 인터넷 웹 브라우저에 즐겨찾기를 하는 방식등이 존재합니다. 



11번가 바로가기 바탕화면 표시

또다른 방법으로 수동으로 바로가기를 설정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프로그램 설치 없이 바탕화면에 11번가 바로가기를 표시할 수 있기 때문에 깔끔하고 편리합니다. 먼저 바탕화면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고 새로 만들기의 바로 가기를 클릭합니다.




바로 가기 만들기 창이 하나타납니다. 여기서 11번가 사이트의 주소인 https://www.11st.co.kr/ 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바로 가기의 이름을 정하면 됩니다. 저는 구분하기 쉽게 11번가 바로가기 라고 이름을 입력하였습니다. 마침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컴퓨터 바탕화면에 11번가 바로가기 아이콘이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크롬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기 때문에 크롬 아이콘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제 방금 만든 11번가 바로가기를 클릭하게 되면 11번가 사이트가 열리구요. 바로가기 ON 이라고 표시되며 바로가기 접속중입니다. 라는 문구를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11번가를 사용하게 되면 모바일 앱으로 접속하여 특별한 혜택을 적용받거나 11번가 바로가기를 통해 쿠폰존 사용 혜택이나 등급별 쿠폰 사용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