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3. 22. 17:17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로그인 없이 익명으로 보는 방법

SNS로 인스타그램을 주로 사용하신다면 누군가가 올린 인스타 스토리를 몰래 보고 싶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익명으로 상대방의 인스타를 몰래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사이트에 접속해서 아이디를 입력 및 검색해서 볼 수 있으며 제가 상세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총 3개의 사이트를 알려드릴 것이며 현재 인스타 스토리를 몰래 볼 수 있는 사이트는 없어지고 새로 생기고를 반복하고 있으며 어쩔 때는 잘 동작하고 어쩔 때는 잘 동작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아래 알려드리는 사이트에 대한 사용방법을 잘 알아두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인스타그램-이미지
인스타그램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첫 번째로 알려드리고자 하는 사이트는 바로 InstaStory 사이트로 영어로 되어있지만 사용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검색할 수 있는 창에 기록을 남기지 않고 몰래 보고 싶은 상대방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 후 검색하면 되겠습니다.

 

 

스토리의 경우 업로드된 지 24시간 이내만 볼 수 있으며 포스트의 경우 모든 글과 사진을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업로드되어 올라온 사진과 동영상은 여러분의 컴퓨터나 핸드폰에 다운로드해서 필요한 경우 소장할 수도 있습니다.

 

InstaStory 사이트

 

인스타-스토리-몰래보기-사이트
인스타-스토리

아이유 인스타 보기

저는 InstaStroy 사이트에 접속해서 제가 좋아하는 가수인 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 후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이제 포스트와 스토리를 익명으로 몰래 볼 수 있었으며 개인 소장을 위해서 컴퓨터나 모바일 핸드폰에 다운로드할 수도 있었습니다.

 

아이유-인스타-몰래보기
아이유-인스타

SmiHub 몰래보기 사이트

두 번째로 알려드리고자 하는 사이트는 바로 SmiHub라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도 마찬가지로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모르는 사람의 인스타그램 포스트와 스토리를 몰래 볼 수 있으며 추가로 팔로워와 팔로잉까지 같이 볼 수 있도록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SmiHub 사이트

 

SmiHub-몰래보기-사이트-접속
SmiHub-사이트

업로드된 스토리 선택

마찬가지로 아이유 인스타그램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Posts를 클릭하면 현재까지 올라온 포스트 글을 볼 수 있으며 24시간 이내에 업로드된 스토리가 있는 경우 Instagram stories라고 나타납니다. 여기에 해당 스토리와 언제 업로드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된-스토리-선택
아이유-스토리-확인

스토리 사진 다운로드

스토리로 올라온 사진이나 동영상을 클릭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는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선택해서 여러분이 사용하고 계시는 컴퓨터 환경 또는 모바일 핸드폰 환경에 저장할 수 있어요. 이렇게 사이트를 이용해서 스토리를 몰래 보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사진-다운로드
스토리-다운로드

스토리 뷰어 다운로드 사이트

마지막 세 번째로 알려드리고 싶은 사이트는 StoriesDown 사이트로 동일하게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하면 포스트와 스토리를 볼 수 있도록 제공해 주는 사이트입니다. 접속하면 아래 사진과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으며 아이디를 입력 후 Search 버튼을 클릭하면 되겠습니다.

 

StoriesDown 사이트

 

스토리-뷰어-다운로드-사이트-바로가기
스토리-뷰어-다운로드-사이트

포스트 및 스토리 보기

이번에는 11번가 공식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 후 검색해보았습니다. 제가 자주 사용하는 쇼핑몰이며 항상 인스타그램에 재밌는 소식들이 올라오더라고요. 이제 Posts 또는 Stories를 선택해서 볼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절대 상대방의 기록에 남지 않습니다.

 

 

포스트-스토리-익명-보기
포스트-스토리-몰래보기

글 마치며

지금까지 누군가의 인스타그램 포스트와 스토리를 몰래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렸습니다. 사이트가 잘 동작할 때도 있고 잘 동작하지 않을 때도 있으니 여러 개의 몰래보기 사이트를 알고 있는 것이 좋으며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가입대상 신청방법

급하게 돈이 필요하시다면 최대 300만 원 한도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농협은행의 금융 상품인 올원 비상금대출을 알아보세요. 저는 이 글을 통해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에 대해 신청 가

chotiple.tistory.com

 

 

바로바로론 300, 부동산 담보, 추가대출 신청방법

경제적으로 힘들어지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알아보곤 하는데요. 간단하게 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대출신청을 할 수 있는 바로바로론에 대해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바로바로론

chotiple.tistory.com

 

 

펜트하우스 시즌2 편성표 SBS 온에어 재방송 다시보기

펜트하우스 시즌2 SBS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 1이 종영한지 벌써 한 달이 넘었는데요. 드디어 2021년 2월 19일 금요일 시즌 2 첫 방송이 시작됩니다. SBS 사이트 편성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

chotiple.tistory.com

 

 

CBS 레인보우 표준 및 음악FM 라디오 편성표 다시듣기

CBS는 기독교 방송으로 유명하지만 음악FM 라디오 방송에서는 기독교와 상관 없는 일반 가요 음악 방송을 해주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CBS 사이트와 레인보우 앱을 사용해

chotiple.tistory.com

 

 

KB부동산 시세 조회 국민은행 리브온 아파트 실거래가 확인 방법

KB부동산 시세 조회 부동산 투자나 내 집 마련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부동산 매물 조회나 부동산 시세를 조회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직접 부동산에 방문해서 공인중개사로부터 매물과 시세를 확

chotipl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