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12. 30. 15:44

임영웅 단독쇼 2021년 KBS 송년특집 위 아 히어로 스페셜 재방송

저처럼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스페셜 콘서트 재방송을 기다리는 분들이 있을 텐데요. 사실 본 방송을 12월 26일 끝났지만 30일에 스페셜 재방송을 해주기 때문에 본 방송을 놓쳤다면 이번 위 아 히어로 임영웅 단독쇼 재방송을 놓치지 말고 시청하시면 좋겠습니다.

KBS 온에어 실시간 방송보기 편성표 및 VOD 재방송 다시보기

 

KBS 온에어 실시간 방송보기 편성표 및 VOD 재방송 다시보기

KBS 채널에서 방영해 주는 예능, 드라마, 시사교양, 스포츠 방송을 즐겨 시청한다면 KBS 온에어 사이트도 이용해보세요. KBS 사이트 또는 앱을 이용하면 편성표를 보거나 온에어 기능을 통해 실시

chotiple.tistory.com

 

2021-KBS-송년특집-임영웅-사이트-바로가기
임영웅-단독쇼-사이트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임영웅 단독쇼 재방송은 KBS 2TV 채널을 통해서 밤 10시 40분에 시청할 수가 있는데요. 재방송이긴 하지만 본 방송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미공개 2곡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하니까 이번 방송을 시청해야 하는 이유가 생겼네요.

 


26일 느꼈던 감동의 무대를 30일 목요일에 다시 느낄 수 있어서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본 방송은 시청률이 16%를 기록했다고 하는데요. 과연 이번 스페셜 방송에는 더 높은 시청률이 나올지 궁금하고요. KBS 임영웅 위 아 히어로 사이트를 통해 TV 클립 영상을 볼 수 있어요.

 

We're-HERO-임영웅-단독쇼-콘서트-동영상
임영웅-단독쇼-영상

임영웅 단독쇼 스페셜 재방송

26일 방송을 놓쳤거나 다시 즐기고 싶은 시청자들에게는 오늘 스페셜 방송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미공개 2곡은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노래와 내 마음 별과 같이 무대인데요. 얼마나 화려한 무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인지 굉장히 궁금합니다.

 

 

KBS-송년특집-위-아-히어로-임영웅-스페셜-재방송
스페셜-재방송

임영웅 출연 무대 동영상

사이트에서는 과거 임영웅이 출연하여 노래를 불렀던 동영상을 무료로 볼 수도 있는데요. 젊은 시절에도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었더라고요. 과거 영상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참 즐거운데요. 다양한 과거 영상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같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농협 무료운세 2022년 신년 토정비결 사주 애정 궁합 결과 보기

 

농협 무료운세 2022년 신년 토정비결 사주 애정 궁합 결과 보기

농협에서는 누구나 무료로 2022년 신년 사주와 운세 그리고 토정비결이나 애정 궁합 결과를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해서 여러분의 생년월일을 

chotiple.tistory.com

 

과거-임영웅-출연-KBS-무대-영상
과거-임영웅-출연-영상

 

참고로 30일 스페셜 재방송이 끝나면 텔레비전이나 KBS 홈페이지 및 웨이브를 통해 더 이상 다시보기 VOD를 감상할 수 없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 KBS 임영웅 콘서트 스페셜 재방송을 놓치면 앞으로 다시 볼 수 없으니 밤 10시 40분 KBS 2TV 채널을 통해 본방사수 해야합니다.

 

다시보기-VOD-서비스-공지사항
다시보기-안내

KBS 실시간 온에어 보기

집에 텔레비전이 없거나 있지만 가족이 다른 채널을 보고 있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단독쇼 스페셜 재방송 시간인 10시 40분에 KBS 홈페이지의 온에어를 이용하면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KBS-실시간-온에어-무료-시청하기
KBS-온에어

KBS 앱 임영웅 방송 보기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해서 임영웅 콘서트 방송을 보는 방법 말고도 휴대폰에 KBS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KBS my K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마찬가지로 ON AIR를 통해 임영웅 위 아 히어로 단독쇼 무대 재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니 재밌게 즐겨보세요.

 

KBS-my-K-모바일-앱-실행-임영웅-단독쇼-재방송-보는법
KBS-앱-임영웅-방송-보기

마무리

저는 무조건 22시 40분에 KBS 채널을 통해 임영웅 공연 스페셜 재방송을 시청할 예정인데요. 화려한 무대를 다시 보면서 2021년도 마지막 목요일 밤을 뜨겁게 불태울 예정이에요. 그리고 방송이 끝난 후에는 임영웅 유튜브 채널에 비하인드 영상도 업로드될 계획이라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피망고스톱 실행 무료 온라인 맞고게임 설치 다운로드 방법

 

피망고스톱 실행 무료 온라인 맞고게임 설치 다운로드 방법

제가 오늘 글을 작성한 이유는 피망 고스톱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컴퓨터와 휴대폰에서 실행하는 방법을 설명드리기 위함입니다. 결국 온라인 정통 고스톱 게임도 즐기고 1:1 실

chotipl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