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2. 26. 11:13

번개장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문의 방법

대표적인 중고물품 거래 플랫폼으로 번개장터와 당근마켓이 있으며 번개장터는 우리 동네 기능뿐만 아니라 전국으로 설정해서 거래도 가능합니다. 저는 번개장터를 주로 사용하는 분들을 위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 시간과 함께 문의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번개장터-고객센터-썸네일-이미지
번개장터-썸네일

번개장터 사이트 바로가기

먼저 컴퓨터 환경에서 번개장터 사이트에 접속 후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전화번호와 이용 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추가로 자주 묻는 질문을 보는 방법과 함께 1:1 문의하기 글을 남겨 놓고 답변을 받을 수 있는 내용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도 번개장터 사이트에 접속해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며 접속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 화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만약 중고 물건 거래를 하면서 사기를 당했거나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전화 또는 문의 글을 등록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접속

 

번개장터-공식-사이트-바로가기
번개장터-사이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번개장터 사이트에 접속 후 화면을 맨 밑으로 내리면 전화번호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는 키보드의 컨트롤 키 + F를 눌러 대표번호라고 검색하셔도 쉽게 찾을 수가 있습니다.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670-2910이며 전화로 문의할 수 있는 운영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1:1 문의를 통해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시간도 마찬가지로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인 12시부터 12시까지는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번개장터-사이트-하단-대표번호-운영시간
번개장터-고객센터-전화번호

 

현재 고객센터로 전화해도 통화가 어려운 상황이라면 먼저 자주 묻는 질문을 살펴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궁금해하는 내용에 대한 답변이 있을 수도 있으니 확인을 해보시고 내용이 없다면 전화 또는 1:1 문의하기를 진행할 수 있어요.

 

자주-묻는-질문-찾아보기
번개장터-자주-묻는-질문

번개장터 어플 설치

대부분은 사이트를 이용하기보다는 핸드폰에 어플을 설치해서 이용하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번개장터 앱을 통해 자주 묻는 질문 내용을 찾아보거나 1:1 문의를 할 수 있는 글을 남기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이번에는 앱을 통한 문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앱을 이용하여 사기 걱정 없는 안전거래 및 번개페이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번개톡을 통해 개인 간 거래를 쉽게 할 수 있는 채팅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사기 방지를 위한 4가지 안전거래 시스템도 있으니 앱을 설치해서 다양한 중고 물건 거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번개장터-모바일-핸드폰-어플-설치
번개장터-어플

마이샵 메뉴 고객센터

앱을 이용해서 사람들이 자주 물어보는 내용은 무엇이 있는지 찾아보거나 또는 궁금한 내용에 대해 문의를 하고 싶으시다면 앱 하단의 마이샵을 선택 후 아래처럼 보이는 화면에서 고객센터를 선택해서 서비스 정책을 보거나 1:1 문의를 위한 글을 남겨 놓을 수 있습니다.

 

어플-하단-마이샵-메뉴의-고객센터-선택
마이샵-고객센터

1:1 문의하기 글 등록

계정 문의, 거래 신고, 이용방법, 장애 신고 등을 선택하여 궁금한 내용에 대해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거래를 하면서 사기를 당했다고 생각하는 경우 거래 신고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남겨 문의가 가능합니다.

 

문의하기-궁금한-내용-글-등록하기
문의하기

 

번개장터는 3아웃 정책이 존재하기 때문에 구매자에게 사기를 치는 경우 이용 제한을 당할 수 있으며 항목에 따라 사전 안내 없이 영구적으로 제한될 수도 있으니 정책을 잘 준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번개장터-3아웃-정책-계정제한-기준
서비스정책

사기거래 발생 시 처리 방법

만약 중고 물건을 사고파는 거래 행위를 하면서 사기를 당했다면 자주 묻는 질문의 분쟁 해결 기준 내용을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번개장터는 개인 간의 거래에 직접적으로 관여하지는 않기 때문에 사기를 당하면 유관기간에 직접 신고를 해서 처리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준비 자료 및 증거자료를 수집해야 하며 경찰서 민원봉사실 또는 사이버 안전지킴이 사이트에 방문해서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번개장터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내용은 1:1 상담하기를 통해 제보를 하면 상대방 상점 계정을 정지하는 정도만 처리해 줄 수 있습니다.

 

번개장터-물건-사기거래-분쟁-해결-기준-신고-방법
사기-분쟁-해결-기준

글 마치며

번개장터는 중고 물건을 사고팔 수 있는 플랫폼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사용을 하면서 문의 사항이 있다면 이용 시간 내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상담을 받아보시거나 또는 1:1 문의하기를 통해 글을 남겨 놓고 답변을 받아보시는 것이 가능합니다.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당근마켓 고객센터 문의 내용 접수 방법 및 전화번호

당근마켓 고객센터 중고물품을 자주 거래했나면 중고나라 네이버 카페를 사용해보셨을텐데요. 요즘에는 주로 직거래를 통해 중고물품을 거래할 수 있는 당근마켓을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당근

chotiple.tistory.com

 

 

펜트하우스 시즌2 편성표 SBS 온에어 재방송 다시보기

펜트하우스 시즌2 SBS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 1이 종영한지 벌써 한 달이 넘었는데요. 드디어 2021년 2월 19일 금요일 시즌 2 첫 방송이 시작됩니다. SBS 사이트 편성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

chotiple.tistory.com

 

 

SBS 온에어 사이트와 앱을 사용한 실시간 TV 무료 보는 쉬운 방법

SBS 온에어 편성표 요즘 코로나 때문에 문화 여가 생활을 하기가 힘든 시대가 되면서 집에서 공중파나 케이블 TV 방송을 즐겨 보는 분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저는 이 글을 통해 SBS 앱을 설치하여

chotiple.tistory.com

 

 

2021년 기초생활수급자 기준 중위소득 조건 및 신청 방법

2021년 기초생활수급자 기초생활수급자는 소득인정액이 급여별 선정 기준 이하로, 생계ㆍ의료ㆍ주거ㆍ교육급여를 받는 가구를 뜻합니다. 2021년도가 되면서 기초생활수급자 요건이 완화되었기

chotiple.tistory.com

 

 

2021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검사항목 검진기관 찾는 방법

2021년 건강검진 대상자 2020년 건강검진 기간이 2021년 6월까지로 연장되었습니다. 만약 2020년도 일반건강검진과 암검진을 12월까지 받지 못했다면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를

chotiple.tistory.com

 

 

KB부동산 시세 조회 국민은행 리브온 아파트 실거래가 확인 방법

KB부동산 시세 조회 부동산 투자나 내 집 마련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부동산 매물 조회나 부동산 시세를 조회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직접 부동산에 방문해서 공인중개사로부터 매물과 시세를 확

chotipl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