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0. 12. 15. 16:23

린나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신청 및 사용 설명서 다운로드 방법

린나이 서비스센터

린나이 제품에는 가스레인지, 오븐, 보일러, 온수기 및 다양한 생활가전 제품들이 존재하는데요. 고장나거나 작동이 잘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상담을 받거나 서비스센터를 통해 AS를 신청할 수 있으며 자가 조치 방법이나 설명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린나이 보일러는 많은 가정 집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만약 겨울철에 고장나는 경우 많은 불편을 겪을 수 밖에 없는데요. 제가 알려드리는 내용을 통해 린나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및 사이트에 접속하여 AS를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잘 알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목차

     


    린나이 서비스센터린나이 서비스센터


    린나이 고객지원 바로가기

    린나이 제품을 사용하는데 만약 고장이 생기거나 문제가 있다면 린나이 고객지원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여 상담사와 통화할 수 있는 전화번호를 확인하거나 AS 접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으니 보증기간과 요금 정책도 확인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린나이 고객지원 사이트는 핸드폰 또는 컴퓨터 인터넷을 사용하여 접속하는 것이 가능하니 편하신 방법을 선택하여 접속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접속 후 메뉴 버튼을 누르면 고객지원 항목에서 AS 관련 내용이나 서비스 정책안내 및 센터를 찾는 항목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린나이 고객지원 바로가기린나이 고객지원 바로가기


    린나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고객지원에서 서비스센터찾기 버튼을 눌렀다면 AS 및 상담전화를 진행할 수 있는 전화번호를 확인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전화번호는 1544-3651로 전화할 수 있으며 평일 9시 부터 18시 까지 운영되고 있고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은 휴무인 점 또한 참고 하셔야겠습니다.


    린나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린나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린나이 서비스센터 찾기

    서비스센터 찾기 에서는 지역과 센터를 선택하여 검색을 해볼 수 있습니다. 서울에 위치하고 있는 린나이 강서CS 센터를 선택하여 검색해보았고 여기서 자세한 주소와 지하철 및 버스를 이용하여 찾아가는 교통 안내 정보 그리고 지도를 통한 안내 정보를 볼 수 있었습니다.


    린나이 서비스센터 찾기린나이 서비스센터 찾기


    린나이 AS 상담 접수

    AS/상담 접수 항목을 선택하여 AS 출장 접수와 상담 접수를 빠르고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통한 상담도 가능하며 린나이코리아 친구 추가를 통해 카톡 메시지로 상담을 받을 수도 있으며 아래처럼 AS 상담 접수 신청서를 작성하는 것도 가능하겠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접수건은 평일 담당 엔지니어가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고 방문드릴 예정이기 때문에 해당 내용 또한 참고 하여 접수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사이트를 통한 상담 접수 또는 카톡 메시지를 통한 상담 접수 또는 전화를 통한 상담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린나이 AS 상담 접수린나이 AS 상담 접수


    린나이 품질 보증기간

    서비스 정책안내를 클릭하면 보증기간, 유ㆍ무상수리 산정기준, 소비자분쟁 해결기준, 서비스요금 산정기준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품질 보증 기간의 경우 품목에 따라 보증기간이 다릅니다.

    • 관련 품목에 기록되지 아니한 품목의 품질 보증 기간 및 부품 보유 기간은 소비자 기본법에 의거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르고 있습니다.
    • 가정용을 업소용 및 차량, 선박 등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 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할 때에는 해당 보증 기간의 1/2 기간으로 적용됩니다.
    • 수입품은 해당 제품의 기준에 준하고 있습니다.


    린나이 품질 보증기간린나이 품질 보증기간


    유상 및 무상 수리 기준

    무상수리 산정기준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이 해당되며 유상수리 산정기준은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의 서비스 건이 해당되며 또한 아래 사진과 같은 경우 품질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유상수리 대상인점 참고 바라겠습니다.



    • 제품 내에 이물질을 투입(물, 음료수, 커피, 장난감 등)하여 고장 발생
    • 설치 및 사용 중의 외부 충격으로 인하여 제품 파손 및 기능상의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신나, 벤젠 등 유기용제에 의하여 외관 손상 및 변형이 된 경우
    • 린나이 정품이 아닌 부품 또는 소모품을 사용하여 제품 고장이 발생한 경우
    • 공사 설명서 상의 설치 기준에 따라 설치하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가스종류, 가스압, 전기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제품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고객이 제품을 임의로 분해하여 부속품의 분실 및 파손되었을 경우
    • 린나이의 수리사가 아닌 사람이 제품을 수리 또는 개조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천재지변(낙뢰, 화재, 풍수해, 가스, 염해, 지진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린나이 제품 사용 설명서 내에 안전상의 경고 및 주의를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유상 및 무상 수리 기준유상 및 무상 수리 기준


    가스보일러 소비자분쟁 해결기준

    구입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또는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 시공상의 하자가 있는 경우 등과 같은 내용에 대한 가스보일러 소비자분쟁 해결기준 내용도 같이 참고를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스보일러 소비자분쟁 해결기준가스보일러 소비자분쟁 해결기준


    서비스요금 산정기준

    린나이 출장 서비스를 통해 AS를 받는 경우 보증기간이 끝났다면 수리비가 발생합니다. 부품비와 출장비 그리고 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으니 미리 산정기준에 대해 파악 하면 출장 수리비로 얼마의 요금이 발생하는 것인지 예측을 해볼 수가 있습니다.
    • 부품비: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 교체를 하는 경우 소요되는 별도의 부품 비용이 발생합니다.
    • 출장비: 출장비는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하여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출장비 금액은 품종에 관계없이 18,000원 입니다. 단, 평일 심야 시간대 18시 부터 익일 8시 및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품종에 상관없이 22,000원을 청구합니다.
    • 수리비: 수리비는 수리난이도 및 소요시간 등에 따른 수리비를 청구합니다.


    서비스요금 산정기준서비스요금 산정기준


    린나이 자가 조치 방법

    보증 기간이 끝난 후 출장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간단한 고장이라면 먼저 자가 조치 방법을 통해 제품 관련 동영상 가이드를 확인해 보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많이 하는 질문을 통해 원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린나이 자가 조치 방법린나이 자가 조치 방법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린나이의 각 제품 별로 자세한 사용 관련 설명서가 적혀져 있는 사용설명서 PDF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린나이 제품에 대한 설명서가 필요하다면 린나이 고객지원 사이트에 접속해서 해당 제품을 선택 후 설명서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설명서 다운로드사용설명서 다운로드


    글 마치며
    이렇게 린나이 고객지원 사이트에 접속하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확인 후 전화를 통한 상담을 받거나 출장 AS 서비스를 접수할 수 있으며 지역 별 서비스센터 위치를 찾는 것도 가능합니다. 또한 자가 조치 가이드 동영상도 볼 수 있으니 사이트에 접속 후 잘 활용해보세요.


     같이 보면 좋은 참고 글


    SK매직(동양매직)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점 찾는 방법


    교원웰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 운영시간 AS신청 방법


    당근마켓 고객센터 문의 내용 접수 방법 및 전화번호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 지역별 위치 및 전화번호 찾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